제주항공우주박물관, 개관 11주년 특별 이벤트 진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배정화 기자]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에서 운영하는 제주항공우주박물관이 개관 11주년을 맞아 ‘모두를 위한, 모두와 함께 하는 박물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주항공우주박물관 개관 11주년 기념 ‘모두를 위한, 모두와 함께 하는 박물관’ 특별 이벤트 [사진= 제주항공우주박물관]

이번 특별 이벤트 기간은 오는 4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한 달간이다.

박물관 네이버 예약 시 관람료 2천원을 할인하며, 11주년을 기념해 11일 동안 박물관 블로그를 방문하고, 출석 인증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50명)을 통해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4월 7일부터 4월 30일까지 ‘모두를 위한 제주, 열린 관광 페스타’연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임신부, 영유아 관람객은 동반 1인을 포함하여 해당 기간 박물관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지구의 날(4.22)과 박물관 개관 11주년을(4월24일) 맞아 4월 22일부터 4월 24일에는 관람객과 함께 하는 ESG 캠페인을 진행한다.

환경오염 문제의 심각성을 알리기 위한 사용하지 않는 장난감 기부 행사도 진행한다.

소외계층에게 전달하고 재생 소재로 생산하는 자원순환 캠페인으로, 사용하지 않는 플라스틱 장난감을 기부하면 감사장과 함께 재생 플라스틱 화분 키트를 증정한다.

개인 관람객을 대상으로 폐트병을 활용한 경비행기 수경 화분 만들기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박물관 홈페이지 공지 사항 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주항공우주박물관은(관장 강영수) “제주항공우주박물관이 그동안 많은 사랑과 관심으로 11주년을 맞이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모두에게 열린 모두와 함께 하는 박물관으로 지역사회, 고객과 함께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제주=배정화 기자(bjh9881@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주항공우주박물관, 개관 11주년 특별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윤석열 탄핵정국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