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소민호 기자] 서울 가산동 퍼블릭가산에서 열리고 있는 '장줄리앙의 종이세상' 전시의 특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전시기획사 씨씨오씨는 오는 31일까지 '페이퍼피플과 함께 새해 소망을 기원합니다' 이벤트를 열고 새해 소망 작성용 가랜드와 핫팩을 한정 제공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씨씨오씨 인스타그램 팔로우나 카카오톡채널 플러스친구이면서 가랜드에 새해 소망을 적어 응모한 관람객 중 3명을 뽑아 인기 MD 상품을 증정한다. 응모자는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기재해야 하며 비공개 계정은 참여 불가하다.
또 씨씨오씨는 지역 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해 '만원의 행복: 아방 프로모션'을 오는 2월 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시 티켓과 아방베이커리 커피를 합쳐 51% 할인된 1만원에 판매한다.
씨씨오씨 관계자는 "최근 어려운 경제 상황에 전시 예술 관계자로서 무언가 도움이 될 일이 있을까 고민하는 가운데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새해 소망 기원과 만원의 행복 등을 통해 많은 관람객들이 즐거운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장줄리앙의 종이세상'은 장줄리앙 작가가 프랑스 파리의 르 봉 마르쉐에서 선보였던 '페이퍼 피플' 시리즈의 마지막 장으로 오는 3월 30일까지 전시된다. 이번 시리즈는 △페이퍼 팩토리 △페이퍼 정글 △페이퍼 시티 총 세 가지 섹션으로 구성돼 있으며 종이인간들의 탄생과 역사, 생활 등을 선보인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